#먹고
감탄의 쌀떡 밀떡 차이, 비교 뭐가 더 맛있나요?
Pinkmongkii ・ 2018. 12. 22. 15:00
URL 복사 이웃추가
본문 기타 기능
신고하기
규니와 함께 즐거운 데이트했던 평일! 솔직히 데이트라 해봤자 뭐 했던 건 별로 없음.
감탄 갔다가 #쌀떡밀떡차이 따지고 놀기? #쌀떡밀떡비교 해봤을때 뭐가 맛있는지?
남남커플이 하는 대화는 별거 없는 것 같은 느낌? 왜 그래요? 분위기를 그렇게 만드는 건 사회(?)
그냥 아무 말 대잔치 해봤고요. 여러분들은 쌀떡이 맛있나요? 밀떡이 맛있나요?
정답은 없어요. 리얼 개인 취향 차이인 것 같아요. 하지만 대부분 밀떡을 선호하긴 하더라고요. 나는 둘 다 좋아해서 늘 둘 다 먹어요. 이번에도 둘 다 먹고 온 후기 들려드릴게요.
송파 방이 시장으로 가는 길! 방이 먹자골목에 맛있는 맛집과 술집이 있는 걸로 유명하죠. 평일 저녁인데도 사람들이 매우 많이 보이네요. 확실히 핫한 거리인가 봅니다.
이 와중에 감탄 무엇? 감탄 떡볶이 방이점이 있더군요! 친구에게 바로 내가 쏠게~ 질질 끌고 갔어요. 그래도 예의상 물어는 봤어요. 너 떡볶이 좋아하냐? 응!
그래 그럼 됐어 ㅋㅋㅋ 좋아하면 무조건 감탄 자아 해내게 해주겠으 ㅎㅎㅎ 팔로 팔로 미!!!
주소 / 서울특별시 송파구 백제고분로 48길 6
전화번호 / 02-2202-3531
영업시간 / 매일 10:00 ~ 22:30
단 1, 3주 월요일 휴무
뭐 하냐? 친구 앉으라 해놓고 사진 찍을 거라고 비켜라고 했어요. 근데 말 1도 안 들을 것 같아서 그냥 찍음 ㅋㅋㅋ
미안하다 그래도 얼굴을 살려줬다 ㅋㅋㅋ 사진 찍으나 마나 신경도 쓰지 않는 1인! 같은 일행 아닌 줄
우선 먹고 싶은 거 다 주문했어요. 감탄 서포터즈로써 이럴 때 뭔가 뿌듯해요. 야! 먹고 싶은 거 골라봐 엉아가 사줄게. 그래서 X 많이 주문했어요 ㅎㅎㅎ 그런데 충격적이게도 우리는 다 먹음
우리가 주문한 음식! 쌀떡 밀떡 동시에 들어있는 치즈떡볶이 + 튀김 + 어묵 + 닭꼬치 + 롱 핫도그
엄청 많이 주문한 것 같지만 성인 남자 둘이서 먹으니 순삭 가능하더라고요. (배가 엄청 고팠어요 ㅠ.ㅠ)
최고의 브랜드 대상도 받고 소비자들에게 인정받고!
이영자도 인정한 감탄! 떡볶이 맛집! 감탄떡볶이 방이점에도 이영자님 사인지 붙어있더라고요. 감탄 홍보대사 역할 톡톡히 하고 계시네요. 당신의 열일 아주 칭찬해 칭찬해~!
다른 감탄 지점에서도 봤었나요? 제가 기억이 나지를 않는 것 같기는 한데.. 감탄 방이점에는 원산지 표기가 잘 되어있네요. ㅎㅎㅎ 어? 그런데 생각해보니 본 것도 같아요. 역시 감탄은 소비자를 우선시 생각하는 떡볶이 브랜드!
아니 제가 말이 너무 주저리주저리 많았죠? 사진이 많아서 그런지 할 말이 뭔가 많네요. 이제 정말 먹방 스타트!!!
보았느냐? 아무 분식점에서 볼 수 있는 그런 흔한 비주얼은 아닐 거예요.
진. 수. 성. 찬
솔직히 더 먹고 싶었는데, 늦은 저녁이라 참 았어요. 괜히 더 먹었다가는 살찔 것 같아서요.
요즘 옆구리 살에 너무 민감하거든요. 나잇살이라고 어쩔 수 없다는 데, 웃기시네! 관리하면 되거든!
에일리가 부릅니다 ♪ 보여줄게
어묵 하면 부산어묵 아니겠습니꺼? ㅎㅎㅎ 사이좋게 두 개 주문했는데, 늦은 시간이라 떨이인가요? 하나 더 주셨어요. 그래서 우리는 사이가 안 좋아졌다? 장난이고요. 기억은 안 나지만 누군가는 하나를 더 먹었을 거예요. 조미료 맛이 강한 타 지점보다 감탄 방이점은 시원한 맛이 나더라고요. 파를 많이 넣어서 그런가요?
모둠튀김 / 닭꼬치(데리야키) / 롱 핫도그
모둠튀김은 역시나가 역시나! 감탄이 대체적으로 튀김 종류에 강한 것 같아요. 탕수육도 그렇고 튀기는 건 다 맛있는 듯! 게다가 롱 핫도그까지 존맛탱! 핫도그는 역시 설탕 맛 아니겠습니까! 사장님 설탕 팍팍 묻혀주세요! 이랬더니 리얼 팍팍 묻혀주셨어요. 닭꼬치는 사장님이 물어보시더라고요. 데리야키 소스 하시겠어요? 매운맛 소스로 하시겠어요? 저의 선택은 데. 리. 야. 끼 규니가 매운 걸 안 좋아해요.
짜잔~!!!!! 쌀떡 밀떡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치즈 떡볶이!!! 쌀떡이 맛있으면 쌀떡만, 밀떡이 맛있으면 밀떡만 주문이 가능한데요. 미리 말씀해주셔야 해요. 여러분들은 만약 감탄에서 쌀떡 밀떡 중에 무엇을 먹을 것 같아요? 비교해보신 적 있나요?
저는 쌀떡 밀떡 차이를 느끼기는 하지만 둘 다 매력들이 달라서 둘 다 섞어 먹는 것을 좋아해요.
감탄 치즈떡볶이는 그런데 처음 먹어보네요. 저번 편의점 리뷰 올렸을 때보다 퀄리티 더 좋아보시죠? 당연히 좋아야 팔아먹죠 :) 이건 인정 인정!
치즈 쭈~~~욱!!! 규니는 과연 제일 먼저 무슨 떡을 먹을지 살펴보기로 했어요. 그래서 제가 사진 찍을 거니까 맛있게 생긴 거! 네가 먹고 싶게 생긴 거! 들어보라고 했죠! 그랬더니 쌀떡을 들더라고요.
음~~~규니는 밀떡보다는 쌀떡을 좋아하는구나?라는 생각은 나만의 착각! 그냥 아무 생각 없이 집은 거래요. 아무거나 다 잘 먹는 규니는 쌀떡 밀떡 차이 모름. 그냥 다 먹어요.
포크 쌀떡 / 젓가락 밀떡
여기서 잠깐! 어찌 생김새로 쌀떡 밀떡 비교하냐고요? 감탄의 떡은 쌀떡인지 밀떡인지 모양새로 구분이 가능해요.
포크로 찍은 게 쌀떡이고요. 젓가락으로 집은 게 밀떡이에요. 생김새를 보니 확연히 다르죠? 왜 이렇게 다르게 했는지 모르겠지만, 이유가 있는 것 같아요. 제 생각으로는 서로의 식감의 장점을 극대화하기 위한 생김새가 아닌가 싶어요.
저는 쫄깃쫄깃한 쌀떡과 말랑말랑 밀떡 둘 다 좋아해요. 두 개를 한꺼번에 찍먹 해도 존맛탱! 식감이 다한 맛? ㅎㅎㅎ
쌀떡이 좋아? 밀떡이 좋아?
솔직히 쌀떡 밀떡 차이를 설명하기에는 제 어휘력의 한계를 느끼는 바입니다. 우선 제가 느끼기에는 쫀득쫀득한 식감인 건 쌀떡! 물컹물컹한 식감은 밀떡!으로 정의 내려 봤어요 ㅎㅎㅎ 밀떡은 참고로 흐물흐물 잘 끊기지만 양념이 잘 배여서 좋아요. 식감은 오히려 쌀떡이 제 취향!
감탄 치즈 떡볶이 먹고 감탄! 규니는 먹고 보니 쌀떡 밀떡 차이 알 것 같다고 말을 하더라고요. 이제서야? ㅎㅎㅎ
결론은 뭐가 맛있냐고 제가 물어봤는데, 밀떡이 조금 더 맛있다고 말하더라고요. 저는 정말 우열을 가리기가 힘들어요 ㅠ 누군가 쌀떡이 좋아 밀떡이 좋아? 물어본다면 그냥 그때그때 다르다고 말할래요. 엄마가 좋아 아빠가 좋아? 짜장면 먹을래 탕수육 먹을래? 이런 느낌 아니겠어요? ㅎㅎㅎ 저처럼 결정장애 있으신 분들은 그냥 둘 다 먹으세요.
감탄은 이렇게 쌀떡과 밀떡을 섞어 먹을 수가 있어요. 위 사진은 제가 여태까지 감탕을 갔을 때 먹었던 떡볶이인데요. 늘 섞어서 먹었어요.
솔직히 쌀떡 밀떡 비교 잘 안 함! 둘 다 너무 맛있기 때문이죠. 그냥 둘 다 좋음 :)
여럿이서 떡볶이 먹을 때에는 이렇게 따로따로 주문도 해봤어요. 감탄 프렌즈 2기 미션으로 감탄 쌀떡 밀떡 차이를 생각해봤는데요. 솔직히 차이점을 알기는 하겠는데 딱 이거다! 정의를 내리기는 힘든 것 같아요. 제가 떡볶이 전문가도 아니고 ㅎㅎㅎ 그냥 저는 제가 맛있게 먹었던 것만 생각하고 제가 맛있다고 생각 드는 것만 맛있게 먹을래요. 굳이 쌀떡 밀떡 비교를 한다면... 음? 이것도 잘.. 여러분들은 쌀떡이 좋아요? 밀떡이 좋아요? 댓글로 한 번 말씀해주세요 :) 이유도 간단히 설명해주시면 더 감사드리고요. 정답 없는 질문이니까요!
댓글23 이 글에 댓글 단 블로거 열고 닫기
인쇄